카테고리 없음

두 개의 컵을 이용해서 차원 점프 하는 놀이

fiction-google 2024. 3. 21. 00:18
반응형

 

차원 점프(dimensional Jumping)란 그 이름 그대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는데 사용하는 테크닉이다. 이러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간단하다고 알려진 개다가 효과가 좋다는 방법을 소개하겠다.

이 두 개의 컵을 이용하는 방법은 외국에서 유행하던 것인데 이를 시도한 사람 중 절반은 성공을 했다고 하고 절반은 아무 일이 없었다고 한다. 차원을 이동한다고 하는 것은 몽롱하게 비현실적인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고, 성공한 경우 미묘하게 자신의 상황이 바뀐 것을 느끼게 된다.



*준비물

컵 두 개

종이 두 장 (A4 세로 반 장정도 크기)



*방법

1. 현재의 인생에서 스스로가 변화시키고 싶은 상황을 떠올리고, 어떻게 바꾸고 싶은가를 명확하게 상상한다.

2. 두 개의 컵 중, 한쪽 컵에 물을 따른다.

3. 한 장의 종이에 현재 상황을 간단하게 적어두고 물이 들어있는 컵에 붙인다.

4. 다른 한 장의 종이에 자신이 바라는 변화가 일어난 후의 상황을 적어서 비어있는 컵에 붙인다.

5. 이제부터가 가장 중요하다. 두 개의 컵을 눈 앞에 놓아 둔다.

현재의 인생이 종이에 쓴 그대로의 상황이며, 자신이 바라는 인생이 아직 충분히 실현되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한다.

6. 준비가 되었으면 현재를 나타내는 컵의 물을, 자신이 바라는 상황을 적은 컵으로 옮겨 담는다. 이 때에 물이 흘러 떨어지는 소리와 물이 흐르는 이미지에 의식을 집중하고, 예전 상황에서 새로운 바라는 상황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감각을 강하게 이미지 한다.

7. 자신이 바라는 상황이 충족되었다고 이미지하면서 두 번째 컵을 바라보고, 만족과 충실감을 느끼며 컵의 물을 모두 마셔버린다.

8. 컵은 정리를 해도 되며, 종이도 버려도 된다. 그리고 그대로 생활하라.

너무 강하게 집착하지 않는 상황부터 시작하는 것이 잘될 확률이 높다.

처음에는 현실에서 아무것도 바뀐 게 없다고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문뜩 자신이 차원을 이동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