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은 애인과 교제를 할 때에도 다른 여성에게 관심이 가고 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여성도 마찬가지이겠지만 많은 경우 습성을 보면 남성에게 조금 더 그런 경향이 있는 듯합니다. 이것은 과연 편견인 것일까요? 남자는 어떤 경우에 바람을 피우고 싶어지는 것일까요? 여기에 더해서, 황당할 수 있지만 혈액형을 통해서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런 근거는 없으니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1. AB형은 강한 욕구불만에 휩싸인다.
심신이 건강한 남성이라면 성적욕구는 당연히 존재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간혹 그 충동을 잘 절제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서 특히 유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충동적일 수 있어서 신체적인 접촉이 너무 거부당하면 다른 상대에게 강하게 유혹당하기 쉬워집니다.
이들은 특히 술자리와 같이 정신력이 저하되는 상황에서 특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이성적이고 지적일 수 있어도 본능이 아주 강한 타입으로 정신력이 저하되면 충동적인 경향으로 사건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AB형은 취향에 민감하다.
다른 이유로는 AB형의 취향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얼굴이나 외형에 대한 강한 집착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있는 남성이라도 AB형은 자신이 빠져드는 신체 부위나 이상형이 있어서 만약 엉덩이가 풍성한 여성이 취향이라면 애인이 옆에 있음에도 그런 여성이 지나가면 눈길을 빼앗기고 맙니다. AB형에게는 전체적인 조화보다 부분적인 자신의 취향이 더 강하게 뇌리에 박히는 경향이 있어서 주위에서 왜 그렇게 생긴 사람이 좋으냐고 놀라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은 얼굴보다 다른 매력의 부위에 끌리는 걸 어쩌냐라고 하기도 합니다. 또는 스타일이 어쨌든 얼굴이 이상형이어서인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향으로 AB형이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바람을 피우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3. AB형은 자신을 이해해줄 사람을 찾는다.
AB형 남성은 애인을 소중하게 생각하지만 머릿속에는 우선 순위가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들은 사고를 합리적으로 하려는 경향이 있어 자신이 하고 싶은 것과 소중한 것을 다른 바구니에 담아 두곤 합니다. 만약 회사 일과 애인과의 약속이 있는 경우 회사 일이 더 자신에게 이익이 된다면 그쪽에 더 비중을 두게 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애인과 데이트를 하더라도 비싸고 멋진 집을 찾기보다 코스트 퍼포먼스가 뛰어난 맛집을 찾으려는 경향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애인이 그런 자신에게 실망감을 보이거나 자신의 노력에 수긍하려 하지 않는다면 즉, 자신의 애정표현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애인의 얼굴을 보다가 뒤로 돌아서는 순간 가슴속에서 강한 불만이 폭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AB형에게 이런 작은 불만은 큰 화제로 옮겨 붙는 불씨가 되며 애인이 점차 미워 보이고 그러다 보면 다른 더 좋은, 나를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없나를 두리번거리게 됩니다. 이것이 바람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4. AB형은 용의주도한 면이 있다.
AB형이 바람을 피우면 특히 증거인멸에 신경을 씁니다. 마치 범죄영화에서처럼 알리바이를 만들고 용의주도하게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둡니다. 이들은 그래서 애인이 여럿이 있어도 아무런 거리낌 없이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편으로 AB형은 비밀주의이기도 해서 상대에게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지 않습니다. 심지어 어디에 사는지 직업이 무엇인지 또는 함께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려고 하는지도 잘 안 알려주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에게 불리한 정보를 상대에게 들어내지 않으려 합니다. 대게 AB형이 바람을 피운 것이 들통나는 이유는 스스로의 실수가 아니라 상대에 의한 뜻하지 못한 행동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진심으로 정해둔 사람은 따로 있어서 다른 바람관계와는 차츰 소원해지게 되고 관계를 끊게 됩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고서도 상대는 그 사실을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5. AB형에게 어울리는 상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AB형은 스스로가 이미지하는 연애관, 이상형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너무 서로가 의존적인 관계에 있어도 안되며 서로가 적당히 무관심하고 적당히 협력할 수 있는 상태가 적합할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존경할 수 있고 자신을 올바른 길로 끌고 갈 수 있는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 있다면 그것도 좋을 것입니다. AB형 남성에게 적합한 여성은 남성에게 매달리지 않고 자신이 하려고 하는 목표가 있는 여성이 좋을 것입니다.
AB형은 사람과 대화하기도 좋아해서 너무 무뚝뚝하고 말이 없는 사람과는 지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서로 공감하고 조그만 것이라도 나눌 수 있는 상대가 적합한 듯 합니다. AB형은 삐지기도 잘 하지만 아주 작은 배려만으로도 금세 또 화가 풀리곤 합니다. AB형 남성을 평생 사랑하기 위해서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포용하고 이해해주는 것이 중요하고 잘못을 하더라도 용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들에게 차가운 태도나 자신을 부정하는 언행은 큰 화를 불러오는 금기 사항입니다.
때로는 바람을 피움으로써 마음의 안정을 찾으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말해 이것은 일시적인 위안이 될 뿐입니다. 역지사지로 생각해 자신의 애인이 바람을 피웠을 경우 자신이 받을 충격을 생각해 보도록 하십시요. 바람을 피우기 전에 상대에게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 가를 확실하게 상담해 보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도 저도 아니면 차라리 한쪽과 확실하게 먼저 헤어지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도 그렇지만 스스로가 상대와 있어서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면 상대에게도 당신은 얼마 안돼 필요 없는 존재가 될 것이 뻔합니다. 사랑은 서로가 행복해야 지속 가능한 것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