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연히 사랑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면 최고로 행복할 것입니다. 누구나가 처음 사귀게 되었을 때와 같이 서로를 사랑하기를 바라곤 합니다. 하지만 왜인지 사귐이 오래 지속되지 못하거나 트러블이 생겨 연애가 순탄치 못하게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번에는 AB형 혈액형들이 일으킬 법한 트러블들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만 보아 주시길 바랍니다.
1. 시간을 끌면 어디론가 사라져 버린다.
AB형은 연인과 사이가 좋아 보이다가도 갑자기 차갑게 얼어 붙곤 합니다. 이들은 애인을 사랑하지만 어딘가에 얽매이는 것을 거부합니다. 게다가 언제나 장시간 함께 붙어있게 되면 스트레스를 참지 못합니다. 스스로의 취미나 개인적인 친구들과의 시간 등 프라이베이트한 것을 우선시하고 연애가 생활의 중심이 되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AB형은 사귄 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상대와 거리를 두려는 경향이 강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2. 솔직하지 않은 허세를 부린다.
AB형은 평소에는 냉정하고 침착하지만 연인과 사귀게 되었을 때는 또 다른 사람이 되어버리곤 합니다. 설레임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앞에서 여러 조심스러운 행동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긴장하는 것은 좋지 않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AB형은 억지로 상대에게 여유있는 듯한 허세를 부리는 태도를 취하려고 합니다. 때로는 일부러 차갑게 대하는 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솔직하지 않은 면이 상대를 오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이상형을 만나면 바람이 난다.
AB형은 특히나 얼굴이나 체형에 집착하는 사람이 많은 듯 합니다. 그래서 애인이 있더라도 자신이 꿈에 그리던 타입이 나타나면 일단 물고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더라도 애인과 사귀는 것은 별게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다른 상대와 양다리를 걸치더라도 애인과 바람 상대를 오가며 잘 지네는 경향이 있습니다. 너무 태연해서 몇 년이고 이것이 지속되기도 합니다.
연인관계에서 같은 실패를 반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식적으로 그 잘못된 행동 패턴을 회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연애는 단지 즐기기 위한 것 만이 아닌 인생에서 중요한 가르침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성공하지 못한 연애는 당신에게 무엇이 더 필요한 것인지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이런 과정이 당신을 성장하게 해줍니다. 실패한 연애와 성공한 연애는 모두 인생의 중요한 한 부분이 되는 것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연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