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철에 연애 성공률이 더 높은 이유

fiction-google 2023. 12. 24. 00:48
반응형

 

만약 연애를 시작하고 싶다면 1년 중 단연 여름을 추천합니다. 사랑이 이루어지기 가장 쉽다고 하는 것이 여름이라는 것은 종종 듣곤 합니다. 들은 적이 없으시다고요? 하지만 주위에서 여름철에 새로운 사람이 생긴 친구나 지인이 없으신가요? 요번에는 왜 여름에 사랑이 이루어지기 수월한가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부 노출이 많아진다.

여름에는 당연히 옷이 가볍고 노출이 늘어납니다. 거리를 걷고 있거나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둘러보면 여성들의 노출이 상당히 대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면 남성들은 평소와 다름없이 자연스럽게 같은 길을 걷고 있어도 시야에 많은 여성들의 피부가 눈에 들어오고 자연히 관심이 가게 됩니다. 이것은 흑심이 있어서가 아니라 남성의 동물적인 본능이고 자연스러운 생태학적 결과에서 기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 남성은 연애에 대한 갈망이 높아지게 되고 여성을 만나보려는 노력으로 발전되기 쉽습니다. 이것은 남성이 평소에 비해서 적극적이 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관심이 가는 남성이 있다면 여름철에 데이트 신청을 하면 받아들여질 확률이 높아질지 모릅니다.

 

2. 여성호르몬 양이 증가한다.

여름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 한편에서는 좋은 면도 있습니다. 자외선을 쪼이게 되면 체내의 여성호르몬이 활발하게 형성됩니다. 그러면 보다 여성다운 기질이 만들어지며 피부가 고와지거나 묘한 섹시함이 생겨납니다. 그러면 건강해 보이게 되기도 하는데 이것으로 남성의 관심도가 올라 비교적 평소에 비해 고백 받을 확률이 오르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평소에 자신에게 자신이 없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지 못하겠다면 한 여름철을 고백의 시기로 정해두고 이 때를 노려 공략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3. 긍정적이 된다.

사람은 일조량에 따라서 감정의 기복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일조시간이 길어지는 여름철에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이 햇볕을 받아 활발히 분비됩니다. 세로토닌은 사람의 감정을 낙관적으로 만들고 행복한 감정을 이끌어 냅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활력이 나고 무언가를 시작하려는 추진력을 얻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고도 보다 긍정적이 되고, 외출할 일도 늘어남에 따라 기회를 잡기 수월해 집니다.

 

4.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왜 여름에 사랑이 이루어지기 쉬운지 가장 단순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유로는 다른 계절에 비해서 다양한 이벤트며 행사가 많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해변을 가게 되거나, 불꽃놀이도 열리고, 수영장에 등산,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이 그 어느 때보다도 활발하기 때문에 만남과 고백의 타이밍이 늘어납니다. 사람은 자극이 많을수록 연애호르몬인 PEA가 왕성하게 분비되게 되고 이런 상황에서는 평소에 비해 급격한 연애진척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에서 이성관계는 자연히 적극성을 더하게 되는 법입니다.

 

연애를 하려면 되면 좋구 아님말구 하는 뻔뻔함도 필요한 법입니다.

 

반응형